현재 위치는:FTI 뉴스 > 외환 중개인
아해가 내부 정보를 공유했다.
FTI 뉴스2025-07-28 08:45:26【외환 중개인】1사람들이 지켜보았습니다
소개1인당 25만 달러의 외환 투자,외환으로 돈 버는 게 믿을 만한가요?,시황 요약:수요일(5월 8일) 미국 달러 지수는 105.5 부근에서 등락을 거듭한 끝에 0.13% 상승하여 105.51에 마감했다. 10년 만기 미 국채 수익률은 상승하여 4.50
시황 요약:
수요일(5월 8일) 미국 달러 지수는 105.5 부근에서 등락을 거듭한 끝에 0.13% 상승하여 105.51에 마감했다. 10년 만기 미 국채 수익률은 상승하여 4.501%에 마감했다. 미 연준의 정책 금리에 가장 민감한 2년 만기 미 국채 수익률은 4.845%에 마감했다.
금요일(5월 8일) 금값은 안정세를 보였으며,아해가내부정보를공유했다1인당 25만 달러의 외환 투자 투자자들은 미국 데이터를 기다리며 연준의 금리 인하 가능성에 대한 단서를 찾았다. 지정학적 상황이 금값에 지지력을 제공했으나, 미 달러의 소폭 상승이 금값의 상승 여력을 제한했다.
미국 원유 재고가 감소했다는 데이터가 공개되면서 원유 가격이 소폭 반등했다. WTI 원유는 수요일(5월 8일)에 한때 78.91달러의 일일 최고점에 도달했으며, 결국 1% 오른 78.89달러/배럴로 마감했다; 브렌트 원유는 수요일(5월 8일) 0.74% 상승하여 83.53달러/배럴에 거래를 마쳤다.
전날 공개된 데이터와 소식:
주요 중앙은행의 통화 정책 방향에 시장의 관심이 집중됨에 따라, 8일 미 달러는 유로, 영국 파운드, 일본 엔, 스웨덴 크로나에 대해 강세를 보였으며, 스위스 프랑과 캐나다 달러에 대해서는 약세였다. 미 달러 지수는 강한 등락 끝에 상승했다. 6개 주요 통화 대비 미 달러 가치를 측정하는 미 달러 지수는 당일 0.13% 상승하여 환율 시장 마감시간에는 105.546에 거래되었다.
UBS 그룹의 외환 전략가 바실리 세레브리아코프(Vassili Serebriakov)는, 헤지 거래가 여전히 매력적이며, 시장은 미 달러 대 일본 엔 환율이 하락할 때 구매하는 경향이 있다고 언급했다. 세레브리아코프는, 미국 경제 전망에 큰 변화가 없는 한, 외환 시장의 구도가 크게 변화할 것으로 보지 않는다고 말했다.
시장 서비스 기관 XTB 영국의 연구 부서 책임자 캐서린 브룩스(Kathleen Brooks)는 현재 많은 유럽 중앙은행이 몇 달 내에 금리를 인하할 것에 주목하고 있으며, 6월이든 8월이든 그렇다고 언급했다. 미 연준이 9월에 금리를 인하할 가능성은 거의 50%에 달하지만, 이는 아마도 연기될 것이다. 브룩스는 특히 오늘, 시장의 주요 관심사는 유럽이 먼저 금리를 인하할 것이며 이것이 달러에 상승 추진력을 제공한다고 언급했다.
외환 중개업체 Monex 미국 회사는 8일 오전, 스위스 중앙은행이 3월에 금리 인하를 시작한 이후, 스웨덴 중앙은행이 8일 금리를 인하함에 따라 미 달러가 연속 세 번째...
위험 경고 및 면책 조항시장에는 위험이 있으므로 투자 시 신중해야 합니다. 본 문서는 개인 투자 조언으로 간주되지 않으며 개별 사용자의 투자 목표, 재정 상태 또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사용자는 본 문서의 의견, 견해 또는 결론이 자신의 특정 상황에 부합하는지 고려해야 합니다. 이에 따른 투자 결정은 책임이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매우 좋은!(99632)
이전의: 엔비디아 시가총액 4조 위안 돌파
관련 기사
- 오늘 시장 초점: 미국 9월 비농업 부문, 연초 이래 최대 증가 폭 기록
- 미 재무부는 무역 협정을 위해 달러 가치 절하를 고려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 트럼프와 파월의 갈등이 심화되면서 시장의 금리 인하 기대가 조정되었습니다.
- 미국 달러 지수가 다시 하락, 대통령 임기 첫 달 최대 하락 폭 기록
- 일본 엔화의 급격한 평가절하로 관광업이 급성장하여 여러 관광 관련 기록이 경신되었다.
- 트럼프, 관세 영향 대응 위해 연준에 금리 인하 촉구
- 일본 닛케이 225 지수가 상승하고, 엔화가 소폭 올랐으며, 시장은 일본은행의 정책에 집중하고 있다.
- 미국 연방준비제도 결의와 엔비디아 회의에 주목
- 일본 제조업 주문 감소폭이 예상보다 낮다
- 월마트 관세 입장, 백악관과 기업 간의 드문 충돌 유발
인기 기사
웹마스터 추천
싱가포르 경제, 18개월 만에 가장 빠른 성장 달성, 정책은 변함없이 유지될 예정
일본의 인플레이션이 가속화되고 있으며, 관세 문제는 금리 인상 경로에 방해가 되고 있다.
캐나다, 미국산 제품 보이콧으로 소매업체 공급망 조정 가속화
연방준비제도는 관망을 유지하고 있으며, 시장은 7월 금리 인하를 예상하고 있습니다.
호주 중앙은행은 금리를 동결한다고 발표하며, 추후 금리 인상의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았습니다.
일본과 미국이 관세 협상에 박차를 가하다.
보스틱은 올해 안에 한 번만 금리 인하를 선호합니다.
联邦储备委员会决定维持利率不变,鲍威尔主席强调了关税风险